[출처:https://www.reddit.com/r/shortscarystories/comments/adsul5/welcome_to_the_lab/]

안녕하세요,


의학연구소라는 새 직장에 오신 여러분들을 환영합니다.

경비원 및 안내데스크에서 일을 하게 될 귀하와 실험실 직원의 안전을 보장하고 모든 방문객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서 새롭게 일을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다음의 지시 사항(매뉴얼)을 꼼꼼히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경고:만약 매뉴얼 이외에 행동을 하게 될 경우 발생되는 사망 및 상해등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주간근무 수칙' 

-1 개의 테이저 총이 제공되며, 시설의 CCTV 시스템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모르는 방문객이 누군가를 찾는다면 직원 디렉토리에서 그 사람을 찾으십시오. 해당 사람이 디렉토리에 없으면, 물어본 사람에게 "그 사람은 모르는 사람"이라며 이야기를 하고 더 이상 대화를 하지 마십시요.

-누군가 들어 와서 토마스 박사를 찾는다면 6번 회의실로 안내하면 됩니다. 단 그 방이나 토마스 박사에 대한 질문을 한다면 어떠한 대답도 하지 말아야 합니다. 6번 회의실로 안내한 다음에는 문을 닫고 잠궈야 합니다. 만약 기계 소음이나 비명이 들려도 신경쓰지 마십시요.

-토마스 박사의 실험실에는 많은 위험하고 생명을 위협하는 기계가 있습니다. 언제라도 방에 들어 가지 마십시오. 방에 들어가는 것이 보이면 계약이 종료됩니다.

-방문자가 "냄새"또는 "비명"에 대해 문의하면 무시하십시오.

-정부 공무원이 시설을 방문하는 경우 즉시 실험실 기술자에게 연락을 하셔야 합니다. 또한 정부 공무원에게는 아무 말도 하셔서는 안됩니다.

'야간 근무 수칙'

-1개의 손전등, 시설의 CCTV 시스템, 출입문 제어 및 시설의 전력 제어에 대한 권한이 제공됩니다.

-주요 복도와 사무실 이외의 다른 구역에는 출입 할 수 없습니다. 단, 위급한 상황이 발생된다면 다른 구역에 출입할 수 있습니다.

-야간 근무 중에는 다른 사람이 항상 시설에 출입하지 못하게하십시오. 어떤 식 으로든 들어 가지 못하게하십시오.

-응급 상황 발생시 119 및 경찰에게 어떠한 연락도 하지 말아야 합니다. 응급 상황 발생시에는 해당 번호로 연락을 하시고 지시를 따르면 됩니다.

-모든 실험실 직원은 오후 7시에 퇴근을 합니다. 만약 초과 근무를하는 모든 직원은 최대한 자정까지 퇴근해야 합니다.  자정(12시) 이후 실험실 직원이 보인다면 절대로 말을 걸거나 신경을 쓰지 마십시요. 만약 자정 이후 실험실 직원을 발견하면 빨리 경비원 사무실로 들어가 문을 잠구고 오전 6 시까지 사무실에 머 무르십시오.

-1시간마다 4번 창고로 가서 자물쇠를 확인해야합니다. 4번 창고는 4중으로 잠겨있습니다. 일부 잠금이 해제되면 다시 잠그십시오. 만약 4개가 모두 잠금 해제되어 있으면 다시 잠그려고 하지 말고 빨리 사무실로 돌아가 문을 잠그고 셔터를 내리고 사무실을 봉쇄해야 합니다. 만약 사무실 문이 열려 있으면 화장실에 숨어서 그들이 당신을 찾지 못하도록 기도하십시오.

-야간근무 중 비명, 삐걱 거리는 소리, 무엇인가 두드리는 소리가 들리면 "제어 충격"이라고 표시된 버튼을 누르십시오.

-부상이나 부상을 입은 사람들이 시설 주변을 돌아 다니는 것을 본다면 사무실을 잠그고 전력망을 다시 재부팅 하셔야 합니다.

-Experiment Rom # 2에서 금발 머리를 가진 아이가 보이면 최대한 빨리 시설을 빠져 나오십시오. 시설을 폐쇄하고 직원 핫라인에 전화하십시오.

의학연구소에서 일을 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주간,야간 근무시 위 수칙대로만 근무를 하신다면 어떠한 문제도 발생되지 않을겁니다.

여러분들의 입사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2020/05/15 22:18 2020/05/15 22:18
[추천글]비슷한 글 모음
Posted by 연구소장

댓글을 달아 주세요